
아루히 니와
뛰어난 가성비로 유명한 여의도의 인기 스시 오마카세 레스토랑입니다. 아루히 니와는 신선한 제철 스시 코스를 놀라울 정도로 저렴한 가격(디너 오마카세 48,000원부터)에 제공하여 직장인과 스시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도 불구하고 재료의 품질과 숙련된 조리 기술은 훨씬 비싼 곳들과 견줄 만합니다. 레스토랑의 인기는 예약이 극도로 어려워 "스강신청"(대학 입학보다 어렵다)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빌즈 잠실
잠실
호주의 전설적인 조식 레스토랑으로, 한강 이남 서울 최고의 브런치 명소가 되었습니다. 폭신한 리코타 핫케이크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크램블 에그로 유명하며, 시드니의 상징적인 조식 문화를 한국에 선보입니다. 롯데월드몰 1층에 위치한 넓은 공간에서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올데이 브렉퍼스트를 제공합니다.

청담 더 테이블
강남
2025년 1월에 오픈한 미슐랭 스타 셰프의 전용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혁신적인 트위스트가 가미된 현대적인 한식 요리를 선보입니다. 이 아늑한 레스토랑은 한국 최고의 식재료를 선보이는 세심하게 만들어진 테이스팅 메뉴로 세련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합니다.

촘피 (Chompi)
이태원
2025년 11월 한남동에 오픈한 신선하고 모던한 포케볼 전문 레스토랑입니다. BTS 슈가의 형인 민금재가 운영하는 촘피는 팬들과 음식 애호가들 사이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는 곳입니다. 미니멀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캐주얼한 식사를 즐기기에 완벽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두에 꼬제 한남점
이태원
2002년부터 정통 수제 파스타와 이탈리안 요리를 제공하는 한남동의 사랑받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이 가족 운영 레스토랑은 뛰어난 트러플 리조또, 신선한 수제 파스타, 따뜻한 환대로 유명한 동네 맛집입니다. 아늑한 분위기와 일관된 품질로 한남 다이닝 씬의 숨은 보석이 되었으며, 동네 주민들과 진정한 이탈리안 맛을 찾는 이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이타닉가든
강남
조선 팰리스 호텔 36층에 위치한 미슐랭 1스타 레스토랑으로, 한강의 숨막히는 전망과 함께 현대적 한식을 선보입니다. 손종원 셰프가 한국 전통과 현대 기법을 결합한 혁신적이고 건강한 요리를 창조합니다.

에그앤플라워
이태원
미쉐린 빕 구르망에 선정된 생면 파스타 레스토랑으로 해방촌 꼭대기에서 남산의 멋진 전망을 자랑합니다.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소울'을 운영하는 셰프들이 매일 직접 만드는 생면 파스타(카펠리니, 레지네티, 탈리아텔레, 리가토니, 파파르델레)를 창의적인 한국풍 소스와 함께 선보입니다. 일몰 시간 창가 자리에서 서울 스카이라인을 배경으로 잊지 못할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미스가 좋아하는 한옥
삼청동의 아름답게 리노베이션된 전통 한옥에서 즐기는 독특한 한-이탈리아 퓨전 레스토랑. 2023 미쉐린 가이드 서울에 선정된 이곳은 전통 한옥의 고즈넉한 분위기와 현대적인 이탈리아 요리를 결합하여, 천장까지 이어진 대형 창문으로 자연광이 가득 들어오면서도 한옥의 역사적 매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해방촌 맛집골목
이태원
남산 자락에 위치한 미식가의 천국으로, 세계 각국 음식점, 크래프트 맥주 바, 아늑한 와인바가 있습니다.

호호식당 (익선동)
인사동
익선동 한옥 골목 중심부에 위치한 아늑한 일본 가정식 레스토랑입니다. 부드러운 히레카츠와 편안한 오므라이스로 유명하며,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정통 일본 가정식을 즐길 수 있는 서울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는 맛집 중 하나입니다.

이치젠
홍대
망원동의 트렌디한 망리단길에 위치한 사랑받는 텐동 전문점 이치젠은 2017년 5월 오픈 이후 충성스러운 팬층을 구축했습니다. 14석 규모의 이 작은 식당은 일본 현지에서 먹는 것과 견줄 만한 정통 일본식 텐동(튀김 덮밥)을 제공합니다. 품질에 대한 식당의 헌신으로 서울의 2대 텐동 맛집 중 하나가 되었으며, 특히 식사 시간에는 긴 줄이 늘어섭니다.

진어참치
홍대
연남동 주택가 골목 안쪽에 자리한 숨은 맛집으로, 30년 경력의 '참치박사'가 운영하며 뱃살, 아가미살, 생식기살 등 다양한 희귀 부위의 프리미엄 참다랑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