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루히 니와
뛰어난 가성비로 유명한 여의도의 인기 스시 오마카세 레스토랑입니다. 아루히 니와는 신선한 제철 스시 코스를 놀라울 정도로 저렴한 가격(디너 오마카세 48,000원부터)에 제공하여 직장인과 스시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도 불구하고 재료의 품질과 숙련된 조리 기술은 훨씬 비싼 곳들과 견줄 만합니다. 레스토랑의 인기는 예약이 극도로 어려워 "스강신청"(대학 입학보다 어렵다)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강남

발우공양
정통 한국 불교 사찰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명망 높은 미슐랭 1스타 레스토랑입니다. 조계사 맞은편 템플스테이 정보센터 5층에 위치한 발우공양은 1,700년 한국 불교 요리 전통에 뿌리를 둔 세련된 식사 경험을 제공합니다. 불교 식단 원칙에 따라 오신채(마늘, 양파, 파, 부추, 달래)를 제외한 완전한 식물성 요리를 아름답게 제공합니다. 각 요리는 마음챙김 식사와 자연 존중의 철학을 반영하며, 세심한 디테일로 제공됩니다. 진정한 문화적 식사 경험과 한국 사찰음식 전통에 대한 깊은 이해를 원하는 분들에게 필수 방문지입니다.

빌즈 잠실
잠실
호주의 전설적인 조식 레스토랑으로, 한강 이남 서울 최고의 브런치 명소가 되었습니다. 폭신한 리코타 핫케이크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크램블 에그로 유명하며, 시드니의 상징적인 조식 문화를 한국에 선보입니다. 롯데월드몰 1층에 위치한 넓은 공간에서 매일 오전 8시부터 밤 11시(23:00)까지 올데이 브렉퍼스트를 제공합니다.

부다스벨리
이태원
2005년 이태원에 문을 연 이래 블루리본 어워드를 수상한 정통 태국 음식점입니다. 5성급 호텔 출신 셰프를 포함한 태국인 직원들이 서울 한복판에서 진짜 방콕의 맛을 선사합니다.

청담 더 테이블
강남
2025년 1월에 오픈한 미슐랭 스타 셰프의 전용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혁신적인 트위스트가 가미된 현대적인 한식 요리를 선보입니다. 이 아늑한 레스토랑은 한국 최고의 식재료를 선보이는 세심하게 만들어진 테이스팅 메뉴로 세련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합니다.

촘피 (Chompi)
이태원
2025년 11월 한남동에 오픈한 신선하고 모던한 포케볼 전문 레스토랑입니다. BTS 슈가의 형인 민금재가 운영하는 촘피는 팬들과 음식 애호가들 사이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는 곳입니다. 미니멀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캐주얼한 식사를 즐기기에 완벽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두에 꼬제 한남점
이태원
2002년부터 정통 수제 파스타와 이탈리안 요리를 제공하는 한남동의 사랑받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이 가족 운영 레스토랑은 뛰어난 트러플 리조또, 신선한 수제 파스타, 따뜻한 환대로 유명한 동네 맛집입니다. 아늑한 분위기와 일관된 품질로 한남 다이닝 씬의 숨은 보석이 되었으며, 동네 주민들과 진정한 이탈리안 맛을 찾는 이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이타닉가든
강남
조선 팰리스 호텔 36층에 위치한 미슐랭 1스타 레스토랑으로, 한강의 숨막히는 전망과 함께 현대적 한식을 선보입니다. 손종원 셰프가 한국 전통과 현대 기법을 결합한 혁신적이고 건강한 요리를 창조합니다.

에그앤플라워
이태원
미쉐린 빕 구르망에 선정된 생면 파스타 레스토랑으로 해방촌 꼭대기에서 남산의 멋진 전망을 자랑합니다.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소울'을 운영하는 셰프들이 매일 직접 만드는 생면 파스타(카펠리니, 레지네티, 탈리아텔레, 리가토니, 파파르델레)를 창의적인 한국풍 소스와 함께 선보입니다. 일몰 시간 창가 자리에서 서울 스카이라인을 배경으로 잊지 못할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엘로코
성수
트렌디한 성수동 한가운데 자리한 세련된 스페니쉬 다이닝 레스토랑. 엘로코는 꿀대구, 숯불 문어, 창의적인 츄러스 뇨끼 등 시그니처 메뉴로 정통 스페인 풍미를 서울에 선사합니다. 데이트나 와인 중심의 저녁 식사에 완벽한 따뜻하고 친밀한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지중해풍 메뉴와 잘 어울리는 엄선된 와인 셀렉션을 제공하며, 토요일 저녁을 제외한 대부분의 요일에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글로우 성수
성수
서울에서 가장 트렌디한 성수동에 위치한 획기적인 글로벌 컬리너리 빌리지로, 세계 각국의 맛과 문화를 한자리에서 선보입니다. 글로우 서울이 기존 쇼룸을 혁신적인 컬리너리 큐레이션 공간으로 탈바꿈시켜 다양한 국제 음식 및 음료 브랜드를 한 지붕 아래 모았습니다.